
국민의힘 김정영 경기도의원 후보가 7일 오후 의정부시 가능동 거보빌딩 3층에서 2022 전국지방선거 경기도의원 의정부시 제1선거구 김정영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개소식에는 김동근 의정부시장 후보를 비롯해 이형섭 당협위원장(의정부시 을), 홍형호·최병선·김호경 도의원 후보자, 오범구·조금석·김태은·하서준·김현주·박종식·강인정·권안나·박순자·안금례 시의원 후보자, 국민의힘 당직자 및 지지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김정영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2014년 제6회 지방선거에서 저를 도의원으로 선출해 주신 의정부 제1선거구 유권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당시 도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익힌 소중한 경험과 살려 의정부 지역 발전과 시민 여러분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해 나가는 성실한 일꾼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 후보는 격려사를 통해 "'소유는 뺏길 수 있지만 경험은 뺏을 수 없다'는 말처럼 도의원 경험과 능력을 소유한 김정영 후보자는 시민의 여망에 부응하는 부지런한 일꾼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김 후보가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의정부 지역발전에 꼭 필요한 도의원이 되도록 적극 지지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김정영 도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지지자들은 김동근 시장후보를 중심으로 굳게 뭉쳐 원팀으로 힘과 지혜를 모아 의정부시 발전과 시민의 복지 향상에 매진하자고 다짐 했다.
